기증도서 나눔부터 팝업북 만들기 강좌 등 다양한 부대행사 마련
  • ▲ 달성군립도서관(관장 서정길)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사진은 도서관 전경.ⓒ달성군립도서관
    ▲ 달성군립도서관(관장 서정길)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사진은 도서관 전경.ⓒ달성군립도서관

    달성군립도서관(관장 서정길)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다.

    도서관 측은 기증도서 나눔부터 팝업북 만들기 강좌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9월 1일에는 ㈜예림당에서 기증한 어린이 도서 약 2000권을 도서관 회원에 한하여 배부할 예정이며, 15일에는 과월호 잡지 배부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어 9월 4일부터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를 받는 ‘공룡 팝업북 만들기’ 강좌는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8일부터 22일 매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부대행사로 달성군립도서관이 소장하고 있는 팝업북 전시회도 진행한다.

    이외에 사서추천도서 목록 배부, 독서퀴즈, 그림책을 활용한 포토존 등에는 누구나 참여를 할 수 있다.

    서정길 달성군립도서관장은 “독서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이 독서에 좀 더 많은 흥미를 갖고 도서관 이용에 더욱 더 적극적이길 기대한다”며 “달성군민들을 위한 평생교육 활성화와 독서문화진흥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달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