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31일 예천웨딩의전당에서 자원봉사단체 간 정보공유를 위한 ‘자원봉사단체 임원회의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예천군
    ▲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31일 예천웨딩의전당에서 자원봉사단체 간 정보공유를 위한 ‘자원봉사단체 임원회의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예천군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이사장 권영숙)가 단체 임원회의를 갖고 상호 공감대 형성을 위한 소통자리를 가졌다.

    센터는 지난 31일 예천웨딩의전당에서 자원봉사단체 간 정보공유를 위한 ‘자원봉사단체 임원회의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는 김학동 예천군수를 비롯한 예천군 관내 자원봉사단체 회장 및 임원 100여명, 도기욱 도의원, 신동은 군의원, 신향순 군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간담회에서는 상반기 자원봉사활동 영상시청을 시작으로 하반기 주요사업에 대한 논의와 단체별 협력방안 및 건의사항 등 봉사단체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권영숙 이사장은 “앞으로도 자원봉사단체 간 소통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자원봉사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항상 예천을 위해 봉사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예천군을 위해 열심히 봉사 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19일 ‘자원봉사 박람회&프리마켓’, 10월 19일 ‘2018 찾아라! 예천행복마을 5호’ 조성 등 활발한 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