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24일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진행맞춤형 교육 통한 창업 기업 만족도 제고
  • ▲ 경북테크노파크가 2018 경북 청년CEO 선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캠프’를 개최했다.ⓒ경북TP
    ▲ 경북테크노파크가 2018 경북 청년CEO 선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캠프’를 개최했다.ⓒ경북TP

    경북테크노파크(이하 경북TP·원장 이재훈)가 2018 경북 청년CEO 선정자를 대상으로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캠프’를 개최했다.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 간 경주 블루원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창업 실무교육에는 창업기업의 SNS활용과 콘텐츠마케팅, 네이버 스토어팜 실전과정 및 운영, 기업진단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교육을 통해 온라인마케팅에 대한 효과적인 가이드를 제시, 창업기업의 맞춤형 마케팅전략 수립 및 전략 기획서를 작성하는 심층 컨설팅 방식으로 이뤄졌다.

    경북TP는 맞춤형 사업계획서 작성 실무교육을 포함해 2차 온라인마케팅 실무 교육 및 기업진단 컨설팅 등 다양한 창업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며 창업기업들의 문제점을 찾고 해결하는 등 양적·질적 향상을 통해 교육 만족도를 향상 시킬 계획이다.

    이재훈 경북TP 원장은 “다년간 쌓아온 창업지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창업과 안정적인 시장진입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역 우수 청년창업가들을 육성·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