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역점 사업 발표
  • 의성군은 지난 18일 의성지역자활센터에서 2019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의성군
    ▲ 의성군은 지난 18일 의성지역자활센터에서 2019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의성군

    “군민행복과 군민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도록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합시다.”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8일 의성지역자활센터에서 2019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김 군수 등이 참가한 이날 보고회에서는 군 본청 실단과소관장 및 18개 읍면장 등 의성군 간부공무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성군이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역점 사업들이 발표됐다.

    이날 △군민이 행복한 희망경제 실현 △농업인이 행복한 의성 △365일 언제나 36.5℃ 행복 플러스 의성 △문화가 살아 숨쉬고, 함께 누리는 관광의성 △군민이 참여하고 자연과 하나되는 행복의성 등 다양한 신규 시책사업들을 제시했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제시된 분야별 사업들에 대해 세부계획 보완 및 확정절차를 거쳐 2019년 예산에 반영할 계획이다.

    김 군수는 “이번 보고회에서 계획된 사업들은 의성군의 미래를 밝힐 소중한 시책인 만큼 민선7기 새로운 4년이 ‘군민행복’과 ‘군민의 풍요로운 삶’을 위한 새로운 희망이 될 수 있도록 공직자 모두가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