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린대학교, ‘제8회 선린 창업경진대회’ 시상식 가져

김창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10.07 21:08:34

▲ 제8회 선린 창업경진대회 시상식 후 단체기념촬영 장면.ⓒ선린대

선린대학교(총장 변효철)는 4일 만나관 2층 취업창업지원센터 세미나실에서 ‘제8회 선린 창업경진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8회째인 행사는 지난 8월 27일부터 창업경진대회 홍보, 멘토멘티활동읕 통해 19개 창업팀을 접수사업계획서 서류심사와 대면심사를 끝으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선린창업경진대회는 창업동아리 회원 및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우수 아이템 개발과 대학 내 창업분위기 조성을 통한 창업전문성을 향상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 오고 있다.

이번 창업경진대회에 우승한 Gear팀(배지홍, 김기범, 박지운, 박승환, 김한울)에서는 “창업경진대회를 통해 창업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됐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면서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취업창업지원센터 이성호 센터장은 “창업경진대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의 역량을 볼 수 있었으며 창업 관련 전문교육을 통해 역량을 강화하며 우수한 인재 육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한편, 이번 교내 경진대회를 통해 수상한 팀은 앞으로 있을 ‘제6회 G-Star 대학생 창업경진대회’, ‘포항 창업페스티벌’에 참여해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