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공사, 보문관광단지 가을여행주간 준비로 분주

보문관광단지 가족 상생회의 개최, 활성화 방안 모색

김창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10.11 18:56:14

▲ 이재춘 사장대행이 11일 경주 코모도 호텔에서 회의를 주관하고 있다.ⓒ경북관광공사

경상북도관광공사(사장대행 이재춘)는 11일 경주 코모도호텔에서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 및 유관기관 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3/4분기 보문관광단지 가족 상생회의를 개최했다.

보문관광단지를 방문하는 관광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번 회의에서는 가을여행주간 기간 동안 단지 내 활성화를 위해 함께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가을여행주간 동안 보문단지에서 개최되는 보문호반 달빛걷기, 낭만피크닉 in 경주 등 단지 내 행사 내용을 알리고 공동 홍보 방안을 모색했다.

또 각 업체에서 계획하고 있는 할인행사 내용을 공유해 공사와 업체, 유관기관 간 방문객에게 더 많은 단지 내 정보를 홍보할 수 있도록 협조해 나가기로 했다. 

이재춘 사장대행은 “태풍 콩레이의 영향 등 단지 내 피해가 있었지만 입주업체와 함께 잘 극복해 다가오는 가을여행주간에는 많은 관광객들이 보문의 가을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보문단지 및 경북관광 활성화를 위해 매 분기 보문관광단지 입주업체와 함께하는 ‘가족 상생회의’를 개최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안을 공유·토론하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