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경력, 기술직 및 관리직 모집…홈페이지 인재채용 지원서 접수11월 15일 서류전형 결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 ▲ 화성산업이 2019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화성산업
    ▲ 화성산업이 2019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화성산업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이 2019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신입 경우 토목·건축·안전·환경·건축설계/디자인·PC사업 등 기술직과 주택영업 관리직을 각각 모집한다.

    기술직은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각 지원분야별 관련자격증 기사 이상 소지자여야 하며 PC사업의 경우 건축관련 전공자는 지원할 수 있다.

    관리직은 4년제대학 이상 상경/법정 계열졸업자 또는 2019년2월 졸업예정자다.

    경력은 PC사업 기술직과 주택영업 관리직을 모집하며 4년제 대학이상 관련학과 졸업자로 관련분야 경력 3년 이상인 자로 주택영업의 경우 정비사업·주택영업관리·분양성조사 유경험자여야 하며, 서울지사의 경우 금융·사업성분석 등 개발사업 유경험자야 가능하다.

    또 신입과 경력 모두 공통사항으로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응시 지원서는 오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화성산업 홈페이지 인재채용 온라인 지원을 통해 접수받는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1차 실무면접·직무적성검사 및 2차 임원면접·신체검사 등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정한다.

    서류전형 결과는 오는 11월 15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며 1차 실무자 면접은 11월 21일에 있을 예정이다.

    화성산업 황진수 인사총무부장은 “국내외 경제 및 건설시장이 어려운 환경이지만 열정과 전문성 갖춘 우수한 인재들의 도전을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청년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