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수성롯데캐슬 더 퍼스트·수성태왕하이츠 리버뷰 인근 주민 150여 명 참여
  • ▲ 쌀쌀한 날씨 속에 진행된 수성구 아파트 현장소통실에서 김대권 수성구청장과 주민들이 ‘핫팩’으로 손을 녹여가며 대화를 하고 있다.ⓒ수성구청
    ▲ 쌀쌀한 날씨 속에 진행된 수성구 아파트 현장소통실에서 김대권 수성구청장과 주민들이 ‘핫팩’으로 손을 녹여가며 대화를 하고 있다.ⓒ수성구청

    수성구 ‘아파트 현장소통실’이 지난 30일 저녁 주민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올해 마지막으로 펼쳐졌다.

    수성롯데캐슬 더 퍼스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직장인을 비롯한 청년·중장년층·어르신 등 인근 주민들이 참여해 신천 산책로 시설·교통환경 개선·통학안전 등 생활에 밀접한 문제들을 주된 내용으로 논의했다.

    김대권 구청장은 주민들과의 만남에서 “구정운영을 주민과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주민들이 제안한 다양한 건의들을 직접 챙길 것을 약속했다.

    수성구청은 이날 주민들의 다양한 제안에 따른 해법 강구에 이어 건의한 주민에게는 추진과정을 안내하기로 하는 등 주민들 의견을 적극적으로 구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수성구는 주민과 대화를 위한 ‘아파트 현장소통실’을 내년 봄에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