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제4회 마린피아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 개최

겨울바다의 선물, 감성돔 월척의 손맛 기대

김창식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8.11.09 09:28:11

▲ 제4회 마린피아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 개최지 나곡 낚시공원 모습.ⓒ울진군

울진군(군수 전찬걸)은 10일과 11일 2일간 울진군 북면 나곡 바다낚시 공원 일원에서 제4회 마린피아 울진 전국바다낚시대회를 개최한다.

울진군 주최, 울진군 낚시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한국수력 원자력 한울원자력본부에서 후원하며 전국의 강태공들과 낚시 동호인 등 15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개최지인 나곡리 일원은 청정 바다와 천혜의 자연경관이 어우려져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촬영지로 선정 될 만큼 아름다움을 자랑하고 있어 참가자들에게 겨울바다의 낭만과 감성돔의 짜릿한 손맛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는 10일 오전 8시부터 경기안내와 개회식을 시작으로 2일간 진행되며, 개인전 찌낚시 경기방식으로 나곡 바다낚시공원, 방파제, 갯바위에서 낚은 25cm이상 크기의 감성돔 중 1마리를 전장 계측해 시상한다.

1위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트로피, 2위 200만원과 트로피, 3위 100만원과 트로피를 수여한다.

오성규 해양수산과장은 “전국바다낚시대회를 통하여 해양레포츠로서 바다낚시의 저변 확대 및 낚시문화 보급에 기여하고, 전국의 낚시인들이 찾는 해양레포츠관광도시 울진을 전국에 알리겠다”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