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경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16일 문경시 ‘숲 영재반’ 시범어린이집으로 선정된 7개소의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2018년 숲 시범어린이집 사업 평가회’를 가졌다.ⓒ문경시
    ▲ 문경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16일 문경시 ‘숲 영재반’ 시범어린이집으로 선정된 7개소의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 ‘2018년 숲 시범어린이집 사업 평가회’를 가졌다.ⓒ문경시

    문경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16일 문경시 ‘숲 영재반’ 시범어린이집으로 선정된 7개소의 보육교직원을 대상으로‘2018년 숲 시범어린이집 사업 평가회’를 가졌다.

    2016년도부터 추진하고 있는 숲 시범어린이집 사업은 영유아의 숲 프로그램 지도법에 대한 교육과 연구 활동 및 숲 선진지 견학, 영유아 가족을 대상으로 한 숲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센터는 문경어린이집, 상신어린이집, 에덴어린이집, 나래어린이집, 산북어린이집 등 총 7개소를 문경시 숲 어린이집으로 지정하고 지정서와 현판을 이날 교부했다.

    김현익 문경시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자연친화적인 환경에서 심신이 건강한 영유아들의 성장을 위해 전문적인 숲 교육이 이뤄질 수 있도록 숲 시범어린이집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면서 “이를 통해 아이 키우기 좋은 명품 교육도시 문경 구현에 이바지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