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거미술관 멤버십 데이’송년 감사이벤트멤버십 회원 누구나 OK…720석 인터넷 선착순 예매
  • 경주엑스포가 '솔거미술관 멤버십 데이' 특별공연 홍보 포스터.ⓒ경주엑스포
    ▲ 경주엑스포가 '솔거미술관 멤버십 데이' 특별공연 홍보 포스터.ⓒ경주엑스포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엑스포와 솔거미술관을 이용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재)문화엑스포는 오는 16일 오후 4시 엑스포문화센터 공연장에서 ‘경주솔거미술관 멤버십 데이’를 열고 멤버십 회원 초청 특별공연과 송년행사를 진행한다.

    특별공연에는 ‘늪’, ‘꽃밭에서’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낸 가수 조관우와 ‘사랑의 썰물’, ‘회상’을 부른 7080 인기 포크가수 임지훈이 출연하며 경주엑스포와 정동극장 직원들의 재능기부 공연도 이어진다.

    솔거미술관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예매 또는 현장에서 티켓을 구매한 후 입장할 수 있고 인터넷 예매를 우선으로 선착순 720석의 좌석을 배부한다.

    멤버십 회원이 아닐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회원 가입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솔거미술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두환 문화엑스포 사무처장은 “올 한해도 엑스포와 솔거미술관을 아껴준 분을 위해 송년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멤버십 회원들은 물론 관람객과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주엑스포와 솔거미술관은 멤버십 회원을 연중 모집하고 있으며 회원으로 가입하면 엑스포와 미술관에 대한 새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