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선순 총장이 10일 도서관에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교내 커피점 커피구매쿠폰을 선물해 훈한한 시간을 가졌다.ⓒ수성대
    ▲ 김선순 총장이 10일 도서관에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교내 커피점 커피구매쿠폰을 선물해 훈한한 시간을 가졌다.ⓒ수성대

    수성대학교는 추위 속에서 기말고사 및 각종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밥 잘 사주는 예쁜 도서관’ 이벤트를 마련했다.

    김선순 총장과 도서관 직원들은 10일 강산관 도서관 3층 로비에서 기말고사를 준비하기 위해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는 ‘밥 잘 사주는 예쁜 도서관’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학생들에게 샌드위치와 과일, 음료세트를 제공하며 추운 연말을 맞아 학생들에게 작은 기쁨을 선물하고 기말고사 등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서 준비했다.

    김선순 총장은 또 도서관에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교내 커피점 커피구매쿠폰을 선물해 훈한한 시간도 가졌다.

    김 총장은 “기말고사 등을 위해 한파 속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연말에 작은 기쁨이라도 선물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며 “우리 학생들이 올 한해를 잘 마무리 하고 새해는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획들을 세웠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