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우체국 내 종합금융센터, 법인 및 고객 마케팅 상담전문 인력 보강
  • 13일 대구달서우체국 우체국 종합금융센터 개소식에서 홍진배 경북우정청장(사진 왼쪽부터 네번째), 신대섭 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단장(왼쪽에서 세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경북우정청
    ▲ 13일 대구달서우체국 우체국 종합금융센터 개소식에서 홍진배 경북우정청장(사진 왼쪽부터 네번째), 신대섭 우정사업본부 예금사업단장(왼쪽에서 세번째)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경북우정청

    경북우정청(청장 홍진배)이 13일 대구달서우체국에 대구·경북지역 처음으로 종합금융센터를 개소했다.

    대구달서우체국 1층 영업과에 설치된 종합금융센터는 기존 우체국 금융창구와는 달리 법인 및 고객 마케팅 상담 전문 인력을 보강 배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북우정청은 고객 자산관리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 차원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홍진배 경북우정청장은 “이번 종합금융센터 운영을 통해 상담위주의 창구 운영과 찾아가는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는 고객중심의 우체국으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 국영 금융기관으로서 지속적인 착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