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제도 개편에도 모델하우스엔 연일 구름인파7일 특별공급,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접수
  •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석경투시도.ⓒ동화
    ▲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석경투시도.ⓒ동화

    역세권을 넘어 몰세권, 학세권, 숲세권까지 두루 갖춘 올(all)세권 환경에 우뚝 서는 동화건설의 시그니처하우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가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4일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픈 당일, 며칠째 이어온 매서운 한파에도 불구하고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모델하우스에는 아침부터 길게 늘어선 방문객들로 발디딜틈이 없었다.

    ◇ 오픈 3일 동안 2만여명 발길 '인기'

    오픈 3일 동안 2만여 명에 이르는 방문객이 운집해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짐작케 했다.

    분양상담 창구에는 새롭게 개편된 청약제도에 대해 물어보려는 실수요자들로 인해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 정도였고, 내부에 마련된 모형도 및 아파트 유니트를 꼼꼼히 살펴보려는 고객들로 연일 북새통을 이뤘다.

    경품응모권을 작성한 내방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명품백을 증정하는 방문객 경품이벤트와 청약자를 대상으로 TV, 노트북, 로봇청소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청약자 경품이벤트 등 풍성한 오픈이벤트도 방문객의 발길을 사로잡는데 한 몫을 더했다. 

    동화 관계자는 “입지나 제품이 좋아서 반응이 좋을 거라 예상하기는 했지만,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모델하우스 유니트를 직접 둘러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고, 특히 실질적인 금전적 혜택으로 제공되는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확장 무상시공, 시스템에어컨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시그니처 프리미엄 옵션에 방문객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말했다.

    지하 3층~지상 37층, 3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2㎡, △84㎡, △104㎡ 총 392세대 중대형으로 구성되는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지하철 2호선 죽전역을 도보거리에 이용할 수 있어 출퇴근이나 자녀 통학에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고, 달구벌대로 인접으로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 남대구 IC, 성서 IC도 가까이 있어 대구 시내는 물론 외곽과도 접근성도 탁월하다. 바로 옆에 이마트 감삼점이 자리하고 있어 차를 타고 이동하지 않고도 손쉽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홈플러스 성서점이 인접해있고, 본리동 상가시설과 퀸스로드 아울렛까지 가깝게 누릴 수 있어 생활이 더욱 편리해진다.

    이밖에 대구지방법원 서부지원, 대구지방검찰청 서부지청, 구병원, 대구의료원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생활만족도가 더욱 커진다.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장동초가 있어 보다 안전한 통학환경을 구현하고 가까운 곳에 새본리중이 있어 중학생 통학도 걱정이 없다.

    ◇ 최적 입지환경, 뛰어난 외관 등으로 수요자 시선 몰려

    인근에 달서구립 본리도서관, 대구학생문화센터 등도 자리하고 있어 온가족이 함께 다양한 문화체험활동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최적의 입지환경 외에도 뛰어난 외관과 제품력으로 수요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동화의 오랜 건설 노하우와 역량이 총동원된 최고 37층 높이의 특별한 시그니처 하우스로 입주민의 자부심까지 높일 계획이다. 입주민들은 단지 1~2층에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에서 음식점, 병의원, 교육시설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누릴 수 있고 단지 내에 마련된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탁구장, 북카페, 어린이 열람실, 다목적실 등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문화와 휴식을 즐길 수도 있다.

    이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의 스마트홈 서비스를 단지에 적용시켜 삶의 편리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입주민들은 음성으로 가전기기를 제어하고 외출 및 귀가시 조명·난방·가스·가전 제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방문자 확인, 에너지 사용량 확인, 절전모드 등을 실행하는 등 앱 하나로 더 편리하고 스마트한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스마트홈 서비스는 입주민을 배려하여 2년간 무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시그니처 하우스의 수준에 걸맞는 프리미엄 옵션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계약금 10% 혜택과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또한 난방효과 및 소음차단이 가능한 현관중문 무상시공, 싱크대 및 주방상판을 엔지니어스톤 강화대리석으로 무상시공, 발코니 확장까지 무상으로 시공한다. 이외에도 유해가스 배출로부터 안전한 인덕션을 무상 제공하고, 각 실별 천장형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정당계약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죽전역 동화 아이위시 모델하우스에서 진행한다. 모델하우스는 성서 이마트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