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농업인단체협의회, 신년교례회 ‘청도 농업 발전’ 다짐

14개 단체 전·현직 임원 등 200여명 참석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9.01.10 10:13:48

▲ 농업인회관 대회의실에서 이승율 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박권현·김하수 도의원 등 14개 단체 전·현직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도군 농업인단체 신년교례회가 열렸다.ⓒ청도군

청도군 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박철호)는 9일 신년교례회를 갖고 올 한 해 청도 농업을 한 단계 발전시키자고 다짐했다.

이날 농업인회관 대회의실에서 이승율 군수, 이만희 국회의원, 박권현·김하수 도의원 등 14개 단체 전·현직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례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는 기해년 새해에 지역농업을 선도하는 농업인단체의 회원 상호간 친목과 결속력 강화를 위한 시간이 됐다.

농업인단체협의회 박철호 회장은 “기해년 새해에도 농업인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농가소득증대로 농업인이 잘살고 활기찬 부자농촌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자”고 밝혔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FTA체결, 인구고령화, 농촌일손 부족 등 대내외적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청도농업의 리더이자 주역으로서 풍요롭고 안심할 수 있는 청도농업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