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납부 후 홈페이지·스마트뱅킹·IM뱅크를 통해 개별 응모 고객 대상장학금·영화관람권 등 제공
  • DGB대구은행이 2019년 1학기 등록금 이벤트를 실시한다.ⓒ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이 2019년 1학기 등록금 이벤트를 실시한다.ⓒ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하 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이 2019년 1학기 등록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은행은 오는 3월 31일까지 대구은행으로 대학 등록금 납부 후 이벤트 응모 고객에 한 해 장학금, 영화 관람권 증정 등 추첨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19세 이하 영유아, 청소년 고객의 상품 가입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DGB대구은행의 ‘영앤키즈(Young&Kids)’ 고객 대상 관련 마케팅 2탄으로 신학기를 시작하는 대학생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대구은행으로 등록금 납부 후 홈페이지·스마트뱅킹·IM뱅크를 통해 개별 응모를 한 고객으로, 추첨을 통해 장학금 300만원(1등·1명), 100만원(2등·2명), 50만원(3등·3명)과 CGV영화관람권(1인 1매 500명)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당행은 대학생 홍보단 운영, 수능 응원 마케팅 등 대학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과 청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새학기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응모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