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구지면 낙동강레포츠밸리 깡통열차…3월부터 운행

신나는 깡통열차 타고 낙동강변 달려요

강승탁 기자 프로필 보기 | 최종편집 2019.03.14 01:23:49

▲ 달성군 구지면 낙동강레포츠밸리에서 3월부터 깡통열차가 운행을 시작했다.ⓒ달성군시설관리공단

달성군 구지면 낙동강레포츠밸리에 3월부터 깡통열차가 운행에 들어갔다.

13일 달성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순환)에 따르면, 이번에 운행되는 깡통열차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안전하고 재미있는 놀이기구로 낙동강레포츠밸리 인근 강변을 20여분 간, 연중무휴로 운행한다.

강순환 이사장은 “낙동강레포츠밸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거리 및 볼거리 제공으로 고객이 즐겁고 행복한 고객행복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7년 개장한 ‘낙동강레포츠밸리’는 수려한 경치의 낙동강을 배경으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센터와 구지오토캠핑장, 강변오토캠핑장을 갖추고 있다.

다양한 수상레저와 캠핑을 함께하는 신개념 체류-체험형 관광지로 낙동강 관광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올랐다.

또 깡통열차 외에도 낙동강 레포츠밸리는 세그웨이 8대, 산악용오토바이 8대 등 익스트림 체험기구를 보유해 이용객들에게 풍부하고 다양한 레저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수상레저 및 캠핑장 이용·요금 문의는 낙동강 레포츠밸리 수상레저센터로 하면 된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newdaily.co.kr
[자유민주·시장경제의 파수꾼 - 뉴데일리/newdaily.co.kr]
Copyrights ⓒ 2005 뉴데일리뉴스 - 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 청소년에 유해한 댓글 과 광고/반복게재 된 댓글은 작성을 금지합니다. 위반된 게시물은 통보없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