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양군보건소는 지난 20일 보건소 다목적실에서 군민 보건 의료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워크숍을 갖고 다양한 토론을 나눴다.ⓒ영양군
    ▲ 영양군보건소는 지난 20일 보건소 다목적실에서 군민 보건 의료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워크숍을 갖고 다양한 토론을 나눴다.ⓒ영양군

    영양군 보건소는 효율적인 보건사업 추진을 위해 전 직원 대상으로 역량 강화 워크숍을 실시했다.

    보건소 측은 지난 20일 보건소 다목적실에서 군민 보건 의료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이같은 워크숍을 갖고 다양한 토론을 나눴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체계적인 보건사업 운영을 위해 오지마을 건강사랑방, 지역 보건서비스 등 다양한 주제를 선정했다.

    지역주민에게 양질의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 개개인의 보건사업 활성화 및 업무수행능력 향상과 함께 직원들이 자유롭게 선정한 주제에 대한 연구발표, 당면 과제 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오도창 군수가 참석해 지역 주민과의 공감, 소통에 관해 향후 보건소가 지향해야 할 방향을 알려주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장여진 보건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담당별 당면 과제와 보건사업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면서 “민선 7기에서 보건소가 해야 할 역할을 고민하여 군민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정책을 제공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