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결제시 50% 할인…9월 이후 2천 원 할인 혜택
  • ▲ DGB대구은행이 4월 한 달간 BC카드결제시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 5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이 4월 한 달간 BC카드결제시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 5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하 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이 4월 한 달간 BC카드 결제시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 5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은행은 연고지 프로야구팀 삼성라이온즈의 2019 한국시리즈 선전을 기원하고 지역 스포츠 팬 지원의 일환으로 2019프로야구 정규시즌 동안 DGB대구은행 BC카드로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하는 개인, 법인카드 회원 모두가 대상이며 1루 내야지정석·외야지정석·잔디석·스카이자유석 온라인 예매 시 2매, 현장 예매 시 1매 할인으로 총 3매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4월 이후 9월 정규시즌까지는 DGB대구은행BC카드로 삼성라이온즈파크 입장권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지역 연고팀 삼성라이온즈의 선전을 위해 특판 DGB홈런예금도 출시했다.

    지난 3월25일 출시 이후, 별도 조건 없이 2%대의 기본 금리(영업점 창구 신규 시 연 2.05%비대면 신규 시 2.10% 기본)를 제공하고 있다.

    만기일 기준 삼성라이온즈 포스트시즌 진출 시 정규시즌과 한국시리즈 우승 시 적용이자율은 최저 연2.05%~최고 연2.35%이며 인터넷과 스마트뱅크로 가입 시 0.05%p의 추가 금리 적용으로 최저 연2.10%~최고 연2.40%까지 금리 적용을 받는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야구장을 찾아 지역 연고팀을 응원하고 더불어 입장 할인, 선전 시 금리혜택 등을 받는 DGB대구은행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