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회계사·PB·투자금융전문인력과 디지털 전문가·프로그래머 등 16개 분야
  • ▲ DGB대구은행이 오는 26일까지 2019년 디지털·프로그래머 외 전문인력을 공개 채용한다.ⓒ대구은행
    ▲ DGB대구은행이 오는 26일까지 2019년 디지털·프로그래머 외 전문인력을 공개 채용한다.ⓒ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이 2019년 디지털·프로그래머 외 전문인력을 공개 채용한다.

    전문분야 특화를 위해 모바일과 디지털, 프로그래머 등 IT분야 전문역을 비롯한 기업경영 컨설턴트, 공인회계사, 투자금융 전문인력 등 총 16개 분야를 공개 채용한다.

    특히 이번 채용은 경력 전문직 채용으로 기술평가·리스크관리·프라이빗 뱅커·투자금융·기업경영컨설턴트·공인회계사·신용카드 마케팅 등 기존 은행 관련 전문역을 비롯해 4차 산업 시대에 따른 은행 산업에 따른 IT디지털 분야 전문역을 대폭 채용한다.

    관련 전문역 모집 직종으로는 모바일·웹 VMD/ 모바일·웹 퍼블리셔/ 디지털금융 전략/ 뉴미디어 기획·운용/ 프로그래머(모바일인공지능·블록체인·DBA·인프라) 등이 있으며 총 16개 분야별로 한 자릿수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 없는 블라인드 채용이지만 경력 전문직 채용인만큼 각 부분별 재직 경험이 중요하다.

    분야별 주요업무와 지원 자격은 업무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6일까지이며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공고란에 첨부된 입행지원서를 이메일로 개별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합격여부가 전달되며 향후 1차 면접과 신체검사, 2차 면접을 거쳐 5월 중 최종 선발하게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에 게재된 채용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김태오 은행장은 “DGB대구은행의 전문역 채용에 능력 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보다 진일보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