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총 119개의 글로벌 에스테틱 지점 운영
  • ▲ (주)약손명가가 지난 28일 선린대락교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선린대학교
    ▲ (주)약손명가가 지난 28일 선린대락교 뷰티디자인과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선린대학교

    선린대학교(총장 김영문) 뷰티디자인과 2학년 이혜미 학생을 비롯한 10명이 (주)약손명가로부터 장학금을 수여받았다.

    장학금 수여식은 2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개최된 가운데 약손명가 각 지점 원장들과 뷰티디자인과 재학생들 간 멘토-멘티를 맺었다.

    선린대학교 뷰티디자인과(학과장 정년구, 교수 강근영)는 160개 이상의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미용 산업체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장학금 유치 및 성공한 산업체 대표 초청 특강, 산업체에 재직하는 선배와 만남 등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이를 통해 능동적 경력개발을 고취하고 산업체의 의견을 수렴한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등 재학생 및 산업체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김영문 총장은 “학생과 학교, 회사, 사회가 서로를 위해 기회를 열어주고 힘을 보태 끌어주는 계기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며 대한민국 피부미용 업계의 발전과 미래의 인재 육성에 기여할 수 있는 모범적인 교육기관으로 거듭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