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영천한약축제 추진위원회 발족
  • ▲ 영천시는 지난 19일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영천한약축제 위원회 회의를 개최해 영천한방산업발전협의회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위원회를 구성했다.ⓒ영천시
    ▲ 영천시는 지난 19일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영천한약축제 위원회 회의를 개최해 영천한방산업발전협의회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위원회를 구성했다.ⓒ영천시

    영천시(시장 최기문)가 제17회 영천한약축제 추진위원회를 발족하고 축제 준비에 돌입했다.

    시는 지난 19일 농업기술센터 소회의실에서 영천한약축제 위원회 회의를 개최해 영천한방산업발전협의회장(서종만)을 위원장으로 하는 위원회를 구성했다.

    위원회는 이날 축제 기획방향과 발전방안 등을 논의하며 본격적인 축제 준비에 돌입했다.

    이날 회의는 축제 개요 설명, 지난해 개선사항에 대한 제고, 내실있는 운영방안 등에 대한 토론이 있은 가운데 추진위원들이 화합해 성공적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짐하는 자리가 됐다.

    한편 이번 한약축제는 ‘행복한 가을 힐링, 영천 한약에 빠져보다’ 주제로 오는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영천한의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

    전국 한약재 최대 유통도시, 한방진흥특구로써 영천 한방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온 한약축제는 그동안 전통성을 인정받으며 영천 대표 축제로 평가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