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달성군 다사읍, 강정보 디아크 광장에서 음악영화제

‘음악으로 물들이다, 강정(江亭) 음악영화제’ 개최

입력 2019-08-13 12:24

▲ 대구 달성군 다사읍(읍장 석동용)은 강정보 디아크 광장에서 14일부터 17일까지 ‘음악으로 물들이다, 강정(江亭) 음악영화제’를 마련한다.ⓒ달성군

대구 달성군 다사읍(읍장 석동용)은 강정보 디아크 광장에서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음악으로 물들이다, 강정(江亭) 음악영화제’를 연다.

다사읍 주최·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영화제는 지난해 다사읍 주민참여예산 지역회의에서 발굴한 사업의 하나로, 대구시 주민참여예산으로 추진된다.

이번 행사는 한여름 밤 강바람과 함께 음악을 보고, 영화를 들을 수 있는 강정보 디아크 광장에서 음악을 주제로 한 영화 4편을 선보인다. 라라랜드(14일), 미녀와 야수(15일), 비긴 어게인(16일, 강창교 밑 금호강 둔치 일원), 위대한 쇼맨(17일) 등이다.

영화상영은 300인치의 대형 스크린으로 진행되며, 이외에도 버스킹, 트릭아트 포토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돼 차별화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석동용 다사읍장은 “한여름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휴식과 문화 향유의 장을 제공하고, 우리 군정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보다 다가가는 소통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영화제를 기획했다”라며 “대구시 곳간의 주인은 시민이다. 시민이 편성한 예산으로 진행되는 축제인 만큼 많이 오셔서 풍성한 문화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화 관람료는  무료이며 관람객 편의를 위해 돗자리는 선착순으로 배부하고 영화상영 후 반납 받는다.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