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발전 방안 및 성과 창출 모색
  • ▲ 대구한의대가 지난 14일 대학혁신지원사업 실무자 워크숍을 개최했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가 지난 14일 대학혁신지원사업 실무자 워크숍을 개최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가 대학 발전 방안 모색 및 국책사업 성과 창출을 위해 실무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합했다.

    대구한의대(총장 변창훈)는 지난 14일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성공적인 성과 창출과 사업 진행을 공유하기 위해 실무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실무자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학혁신사업단 이종록 부단장의 인사말과 사업추진경과·사업성과지표·부서별 운영성과 등을 발표했다.

    이날 1학기 운영 현황 보고 및 부서별 운영 성과 발표에 이어 2학기 사업 운영 방향 등을 논의했다.

    특히 사업단은 △유연한 학사제도운영 △교육지원인프라 확충 △핵심역량기반 창의교양교육 △직무역량기반 융합전공교육 △체인지업 비교과교육 △유형별 공동체기반 교수역량강화 △수준별 자기주도 학습역량지원 △스마트러닝 플랫폼구축 △단계별 실무역량중심 취창업지원 △맞춤형 학생지도 등 성과지표 설정 및 달성목표에 대해 설명했다.

    이종록 부단장은 “앞으로도 대학혁신지원사업을 통해 국가가 요구하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실무 선생님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