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프로그램, 주요 관광지 홍보…향토특산품 전시·시식 행사 진행
  • 울릉군이 ‘제4회 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홍보부스를 운영해 울릉군의 관광프로그램, 주요 관광지 및 향토특산품 등을 홍보하고 있다.ⓒ울릉군
    ▲ 울릉군이 ‘제4회 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홍보부스를 운영해 울릉군의 관광프로그램, 주요 관광지 및 향토특산품 등을 홍보하고 있다.ⓒ울릉군

    울릉군은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개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에 참가해 울릉군의 관광프로그램, 주요 관광지 및 향토특산품 등을 홍보한다.

    대한민국국제관광박람회는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주)유니버설라이브에서 주관하는  국제관광박람회로 국내·국제관광관 및 특산물 판매관 등 500여개 부스가 설치돼 10만명 이상이 관람하는 규모의 행사다.

    울릉군은 홍보관 운영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다양한 해외 관람객과 여행업체의 수요에 맞는 다국어 관광안내지도배부와 맞춤형 관광상품을 소개하는 등 여행사·관람객을 대상으로  상담라운지를 운영한다.

    또 지역특산품 전시·시식 행사 및 수려한 자연경관과 관광자원을 중점 홍보한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이번 울릉도·독도 홍보관 운영을 통해 아름다운 관광자원을 널리 알리고 적극적인 관광홍보로 수도권 및 각국의 관광객 유치에 지속적인 관광마케팅을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