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균형발전위원회·경북도·대구시·대구경북연구원 등 참가대구·경북의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LH 지역 협치 포럼 개최
  • ▲ 지난 12일 LH 지역 협치 포럼포럼에서는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경상북도, 대구시, 대구경북연구원, LH 토지주택연구원 등과 대구·경북의 지역균형발전 도모를 위한 장이 됐다.ⓒLH대경본부
    ▲ 지난 12일 LH 지역 협치 포럼포럼에서는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경상북도, 대구시, 대구경북연구원, LH 토지주택연구원 등과 대구·경북의 지역균형발전 도모를 위한 장이 됐다.ⓒLH대경본부

    LH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정진)가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협치포럼을 개최했다.

    지난 12일 열린 이 포럼은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경상북도, 대구시, 대구경북연구원, LH 토지주택연구원 등과 대구·경북의 지역균형발전 도모를 위한 장이 됐다.
     
    이날  LH 지역 협치 포럼포럼에서는 우리 사회의 큰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인구소멸과 도시쇠퇴 문제를 진단하고 적절한 대응책을 모색하기 위해 것으로 여러 기관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각 분야 전문가와의 유기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생활 SOC 복합화 사업과 연계 가능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지역 맞춤형 사업을 발굴해 지역균형발전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진 본부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각 분야의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함으로써 대구경북지역의 균형발전에 우리 모두가 주역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