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관광, 이젠 뮤직비디오로 즐긴다
  • ▲ 달성군은 젊은 층의 관심을 자극하면서 아름다운 달성의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K-POP 인기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의 신곡 ‘Feel Special'을 활용해 뮤직비디오 형태의 달성군 관광 홍보영상을 제작했다.ⓒ달성군
    ▲ 달성군은 젊은 층의 관심을 자극하면서 아름다운 달성의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K-POP 인기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의 신곡 ‘Feel Special'을 활용해 뮤직비디오 형태의 달성군 관광 홍보영상을 제작했다.ⓒ달성군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이 대표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14일 달성군에 따르면 최근 달성군은 젊은 층의 관심을 자극하면서 아름다운 달성의 관광지를 효율적으로 소개하기 위해 K-POP 인기 아이돌 그룹 트와이스(TWICE)의 신곡 ‘Feel Special'을 활용해 뮤직비디오 형태의 달성군 관광 홍보영상을 제작했다.

    영상은 달성군에 여행을 온 친구들의 모습을 시작으로 사문진주막촌, 마비정벽화마을, 송해공원, 비슬산유스호스텔(호텔 아젤리아), 도동서원, 낙동강레포츠밸리에서 군무를 펼치고 다양한 체험을 즐기는 장면으로 이어진다.

    군은 이번 기회를 통해 단순 소개형식 홍보영상이 아닌 K-POP과 연계해 달성군 관광지를 자연스럽게 소개해 국내와 전 세계 케이팝 팬들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

    김문오 군수는 “기존 홍보영상의 틀을 깨고 한류 스타 커버댄스를 활용한 이번 달성군의 홍보영상이 국내 뿐 아니라 중국, 동남아시아, 동유럽 등 한류 열기가 높은 곳에서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톡톡 튀고 재미있는 형태의 홍보 영상으로 달성군 관광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달성군 관광 뮤직비디오는 오는 17일부터 TV를 통해 하루 2~3회 방영될 예정이다. 온라인 채널에도 게재,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K-POP 팬들에게도 소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