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칠곡군 기산면 150여 명 주민 대상 의료봉사 실시
  • ▲ DGB대구은행과 칠곡경북대병원 의료진이 지난 22일 칠곡군 기산면복지회관에서 150여 명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DGB
    ▲ DGB대구은행과 칠곡경북대병원 의료진이 지난 22일 칠곡군 기산면복지회관에서 150여 명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DGB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과 칠곡경북대병원(병원장 손진호) 의료진이 지난 22일 칠곡군 기산면복지회관에서 150여 명의 주민들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내고향 사랑운동’ 일환으로 진행된 본 의료지원사업에는 DGB동행봉사단과 칠곡 경북대병원 의료진 40여명이 참여했다.

    칠곡경북대병원은 재활의학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치과를 운영해 지역시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고 대구은행은 기념품과 간식을 제공해 불편함 없이 의료 서비스 받을 수 있도록 안내했다.

    기산면 주민들은 “주변 의료기관이 없고 한 번 병원을 가려면 먼 길을 가야했는데 날씨가 추워지는 시기 직접 찾아와 다양한 의료 상담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임성훈 DGB대구은행 공공금융본부장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민들을 위한 양질의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역 농촌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