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아·태 안티에이징 코스서 중국 의료관계자 특별 초청수성의료지구 개발현장 견학 및 투자유치 설명회 가져
  • ▲ 대경경자청이 지역을 방문한 중국 의료관계자들을 초청해 수성의료지구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했다.ⓒ대경경자청
    ▲ 대경경자청이 지역을 방문한 중국 의료관계자들을 초청해 수성의료지구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했다.ⓒ대경경자청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이 투자유치 설명회를 갖고 수성의료지구 유치 지원에 나섰다.

    대구경북경제자유구역청(이하 대경경자청·청장 이인선)은 지난 11월 29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제2회 안티에이징 코스 참가를 위해 지역을 방문한 중국 의료 관계자들을 특별 초청했다.

    대경경자청은 수성의료지구 개발 현장 견학을 실시한 데 이어 엑스코에서 수성의료지구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날 경자청은 중국 의료인을 대상으로 수성의료지구의 입지적 장점과 접근성, 협업가능한 알앤디(R&D) 기반과 소프트웨어(SW)융합산업 인프라를 소개했다.

    이어 비즈니스 상담회에서 4백여 명의 해외 의료관계자 및 바이어를 대상으로 투자유치를 위한 홍보를 이어갔다.

    이번 홍보 설명회에서 이인선 청장은 “동북아 최고 의료관광 중심으로서의 수성의료지구에 대한 관심과 적극적인 투자를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