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자 현장 강의 진행…일학습 병행 도모
  • ▲ 영남이공대가 15일 대구 LGU+[㈜아인텔레서비스] 재직자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재훈 영남이공대 총장, 김영준 아인텔레서비스 대표이사.ⓒ영남이공대
    ▲ 영남이공대가 15일 대구 LGU+[㈜아인텔레서비스] 재직자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박재훈 영남이공대 총장, 김영준 아인텔레서비스 대표이사.ⓒ영남이공대

    영남이공대(박재훈 총장) 경영계열과 컴퓨터정보과가 15일 대구 LGU+㈜아인텔레서비스 재직자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재직자 전형 입학 시 협약된 내용기준 장학혜택 제공 △ 양 기관 상호 발전을 위한 정보 교환, 교육, 홍보 등 협력 및 자문에 관한 사항 등을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기존 재직자가 산업 현장에서 일하면서 영남이공대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도록 현장 강의를 진행한다.

    박재훈 총장은 “현장중심 재직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대학 행정시스템은 ‘기업과 조직구성원이 원하면 언제든지 달려가서 함께 한다’라는 모토로 노력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재직자가 장래발전적 설계를 위하고 장기근속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책임진다’라는 교육목표를 바탕으로 LGU+[㈜아인텔레서비스]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GU+㈜아인텔레서비스 김영준 대표이사는 “순차적 협약 체결 내용을 기준으로 재직자 복지를 위해 노력해 왔다. 현장방문을 통해 조직원 일학습 병행 문화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