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시스템 전반에 대한 교육 진행
  • ▲ 12일 군청 정보화교육장에서 열린 교육은 공직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 공무원이 실제 업무에서 사용하게 될 행정정보시스템 전반에 대한 교육이 실시됐다.
ⓒ영양군
    ▲ 12일 군청 정보화교육장에서 열린 교육은 공직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 공무원이 실제 업무에서 사용하게 될 행정정보시스템 전반에 대한 교육이 실시됐다. ⓒ영양군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올해 1월 1일 이후 발령된 신규 직원을 대상으로 행정정보시스템 사용 교육을 실시했다.

    12일 군청 정보화교육장에서 열린 교육은 공직에 첫발을 내딛는 신규 공무원이 실제 업무에서 사용하게 될 행정정보시스템 전반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교육은 전문 강사가 아닌 선배 공무원이 직접 강사로 나서 새올행정시스템, 온-나라, 보안 USB 사용법, 인터넷 디스크 활용 등에 대한 실무 위주의 내용으로 진행돼 신규 공무원들에게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한편 향후에도 신규 직원들이 공직생활에 빠르게 적응하고 직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을 준비중에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이번 교육이 공직생활을 함에 있어 큰 도움이  되었을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말고 군민 행복과 군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