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진자 다녀간 업체 홈페이지 마비
  • ▲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 A씨(여, 61)가 대구 동구 퀸벨호텔과 새로난한방병원을 다녀간 것으로 전해지면서 이들 업체 홈페이지가 마비돼 접속이 안되는 사태가 빚어지고 있다.ⓒ뉴데일리
    ▲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 A씨(여, 61)가 대구 동구 퀸벨호텔과 새로난한방병원을 다녀간 것으로 전해지면서 이들 업체 홈페이지가 마비돼 접속이 안되는 사태가 빚어지고 있다.ⓒ뉴데일리

    대구에서 코로나19 확진자 A씨(여, 61)가 대구 동구 퀸벨호텔과 새로난한방병원을 다녀간 것으로 전해지면서 이들 업체 홈페이지가 마비돼 접속이 안되는 사태가 빚어지고 있다.

    이 확진자가 지난 9일과 16일 예배를 본 대구 남부경찰서 인근 대구교회는 신천지예수교회다대오지성전으로 신도수가 상당하고 전도도 많이 하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확진자는 지난 달 29일 서울 강남구 소재 본사를 방문한 이후 지난 6일 저녁 10시30분 대구에서 교통사고를 당해 다음날인 7일 범어동 새로난한방병원에 저녁 9시 입원했다. 입원당시에도 두통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 ▲ 31번 확진자가 입원해있는 대구의료원.ⓒ뉴데일리
    ▲ 31번 확진자가 입원해있는 대구의료원.ⓒ뉴데일리

    확진자는 새로난한방병원에서 입원중인데도 15일에는 동구 방촌동 퀸벨호텔에서 지인과 점심식사를 했고 교회예배에도 참석했다. 이어 17일 오후 증상이 심해져 대구의료원으로 이송됐고 같은 날 저녁 11시 대구보건환경연구원 1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

    한편, 대구시는 18일 오후 3시 대구시청 4층 기자실에서 이와 관련한 자세한 브리핑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