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경북여성일자리사관학교,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아마존 입점부터 판매와 컨설팅까지 글로벌 마켓 입점 도전

입력 2020-03-24 11:31 | 수정 2020-03-25 14:36

▲ 경북여성일자리사관학교는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경북여성정책개발원

경북여성정책개발원(원장 최미화) 여성일자리사관학교는 아마존셀러를 양성해 글로벌 마케팅 능력을 지닌 여성 예비창업자를 양성하기 위한 ‘2020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을 도내 3곳에서 연달아 시행한다.

총 36시간 교육과정 동안, 세계 최대 온라인마켓인 아마존 플랫폼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상품소싱, 마케팅, 전략적 시장조사 방법, 1:1 맞춤형 컨설팅 등을 아마존셀러교육기관 전문강사로부터 배우고 실습한다.

교육대상은 독창적 아이템으로 글로벌 셀러에 도전하는 경북여성 혹은 경북의 제품을 세계적으로 판매하고픈 예비창업자 등이다.

올해는 구미, 영천, 안동·예천 등에서 3차례 열릴 예정이며, 첫회 교육은 4월 중순 구미 금오공대에서 열릴 예정(코로나19로 일정 변경 가능)이다. 

전액 도비로 무료로 진행되는 글로벌셀러 양성과정은 경북여성이면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가능하다.

신청은 경북여성정책개발원 혹은 경북여성일자리사관학교홈페이지 모집공고에서 서류를 다운해서 작성한 후 우편 또는 전자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미화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마케팅이 가장 중요한 창업성공 요소인 만큼 글로벌셀러 양성과정 교육을 통해 세계에서 활약하는 경북여성사업가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2020년 4.15총선의 선거운동기간 동안 게시판에 특정 후보자들의 명예훼손, 비방, 악의적 댓글과 불법적인 선거홍보를 할 경우 공직선거법 제110조(후보자 등의 비방금지) 등의 위반으로 민형사상 피해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게시자분들의 예기치 않은 피해를 방지하고자 아래 선거운동기간 동안 게시판의 운영을 잠정 중단하오니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중단 기간 : 4.02 00:00 ~ 4.14 24:00)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