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곡동 한전기술 전정에서 무료 시식·나눔행사 추진
  • ▲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3월 26일에 이어 우리축산물 소비촉진행사를 추진해 행사에 참석한 이전기관 직원 및 시민을 대상으로 구운계란 무료 시식‧나눔행사를 추진했다.ⓒ김천시
    ▲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난 3월 26일에 이어 우리축산물 소비촉진행사를 추진해 행사에 참석한 이전기관 직원 및 시민을 대상으로 구운계란 무료 시식‧나눔행사를 추진했다.ⓒ김천시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공공기관 이전 직원 및 시민을 대상으로 구운계란 무료 시식‧나눔행사를 추진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지속에 따라 지역경제가 침체돼 축산물 가격하락과 유통의 어려움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축산(양계)농가의 상황을 이전기관 임직원 및 시민과 함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최근 경북도내에서는 코로나19가 발생하지는 않았지만, 전국적으로 산발적인 원인미상의 전파가 지속돼 하반기에도 경제상황이 어려울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시민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경제살리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천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단백질이 풍부하고 완전식품인 계란을 많은 시민들에게 소개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소비침체 농가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나갈 수 있도록 축산물 판촉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