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제1회 해피투게더 김천운동 포스터그리기 대회 개최

미래의 주역이 만드는 친절·질서·청결도시 김천

입력 2020-08-01 13:51 | 수정 2020-08-03 14:15

▲ 김천시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범시민 실천 동참과 학생들의 참여를 위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해피투게더 김천운동 포스터 그리기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김천시

김천시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범시민 실천 동참과 학생들의 참여를 위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1회 해피투게더 김천운동 포스터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백일장은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친절, 질서, 청결의 실천 및 동참과 관련 된 내용을 주제로 하여 오는 8월 22일 부곡동 강변공원에서 개최된다.

접수기간은 8월 21일까지로 시청 및 가까운 읍면동사무소 방문, 메일, 팩스로 접수할 수 있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 되는 해피투게더 포스터그리기 대회는 학생들에게 기초질서 준수의 중요성을 일깨워 주며,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해 상대방을 배려하는 친절한 도시 김천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공정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대회용 도화지를 당일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시의 미래인 학생들에게 친절·질서·청결에 대한 의미를 되돌아 보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포스터 그리기 대회 입상자는 심사를 거쳐 9월 중 김천시청 홈페이지에 발표 될 예정이다. 초·중·고등부별 각 최우수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3명을 선정해 김천시장상을 수여하고 부상으로 김천사랑상품권을 시상할 계획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김천시청 홈페이지 및 시청 총무새마을과로 문의하면 된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전·충청·세종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