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한울본부, 울진엑스포공원서 이동홍보관 운영

울진엑스포공원 물놀이 행사장…정보제공·게임진행 등 지역주민들과 소통

입력 2020-08-04 17:50 | 수정 2020-08-10 00:00

▲ 한울본부는 울진엑스포공원에서 이동홍보관을 운영한다.ⓒ한울본부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울진엑스포공원 광장에서 개최되는 ‘2020 물놀이 행사’와 연계해 한울본부 이동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물놀이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한울본부 이동홍보관에서는 원자력 홍보 팸플릿을 구비해 원자력에 관한 시민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줬다. 

이와 더불어 아이와 부모님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물풍선 게임을 진행하며 가족 간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수원에서 제공하는 유익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한수원 유튜브’와  재난발생·불시정지 등 원자력발전소 운영정보 및 사업소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SMS 알리미’ 서비스를 널리 홍보하며 현장에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한울본부 이동홍보관 이틀째인 4일까지 약 500여 명의 지역주민 및 피서객이 방문한 가운데 물풍선 게임에 참가한 가족들은 터지는 물풍선과 함께 시원하게 더위를 날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울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을 중심으로 주민과 소통하며 원전 안전성에 대한 신뢰를 증진하기 위해 다양하고 활발한 홍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