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기는 10월부터 2022년 9월까지 2년간
  • ▲ 제10기 성주군청 공무원 직장협의회장 선거에서 새마을체육과 김상우(43) 체육진흥담당이 당선됐다.ⓒ성주군
    ▲ 제10기 성주군청 공무원 직장협의회장 선거에서 새마을체육과 김상우(43) 체육진흥담당이 당선됐다.ⓒ성주군

    신임 성주군청 공무원 직장협의회장에 새마을체육과 김상우(43)씨가 당선됐다.

    김 당선인은 지난 10일 군청에서 치러진 제10기 성주군청 공무원 직장협의회장 선거에서 단독 후보로 출마해 당선됐다.

    이번 직장협의회 선거는 김상우 당선인이 단독후보로 출마함에 따라 찬반투표로 진행된 가운데, 총 투표자 503명 중 481표를 득표해 당선의 영광을 안았다.

    임기는 다가오는 10월부터 2022년 9월까지 2년간이며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문화 정착 ▲안락한 근무환경 조성 ▲직협운영 개선 ▲선진 직장문화 조성 등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김 당선인은 2004년 환경과에서 공직에 첫 발을 내디딘 이래 기획감사실, 총무과, 새마을체육과 등을 거치며 군정발전을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 ‘작은나눔 큰기쁨’, ‘청우회’ 등의 회원으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는 등 지역사회에 많은 기여를 해왔다.

    김 당선인은 “직협 본연의 책무인 전체 직원의 권익 신장과 직원 후생복리를 위하여 매진하겠다. 나아가 자랑스러운 공무원으로서의 자긍심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