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창석 도의원, 추석맞아 따듯한 이웃사랑 실천
  • ▲ 박창석 도의원(국민의힘, 군위)은 지난 2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군위군 군위읍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경북도의회
    ▲ 박창석 도의원(국민의힘, 군위)은 지난 2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군위군 군위읍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경북도의회

    경북도의회 박창석 도의원(국민의힘, 군위)은 지난 25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군위군 군위읍에 위치한 노인요양시설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박 의원은 이날 ‘SMS그린힐 군위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들여 준비한 위문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현장 방문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에 따라 최소인원이 참석해 개인방역·소독을 철저히 한 상태로 실외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운영에 대한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2009년 개원한 군위요양원은 부지면적 5495㎡에 지상2층 규모로 치매, 중풍, 노인성질환자 등 60명을 수용할 수 있고, 38명의 직원이 종사하며 어르신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와 치료를 제공하는 노인복지시설이다.

    박창석 도의원은 “작은 나눔이지만 코로나로 인해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시설에서 생활하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복지시설 및 종사자들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어려움을 세심히 챙겨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