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수원 성장사업본부 직원들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청렴 리플렛과 코로나19 예방 손소독제를 나눠주며 청렴문화 캠페인도 시행했다.ⓒ한수원
    ▲ 한수원 성장사업본부 직원들은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청렴 리플렛과 코로나19 예방 손소독제를 나눠주며 청렴문화 캠페인도 시행했다.ⓒ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정재훈, 이하 한수원) 직원들이 추석을 앞둔 28일 경주 지역 곳곳에서 각종 사회공헌 활동과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 등을 전개했다.

    성장사업본부 직원들은 감포읍행정복지센터 직원 및 감포읍 바르게살기위원회,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함께 감포 지역 거리정화활동을 시행했다.

    감포 전통시장에서 장보기 행사 등을 통해 구매한 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난 태풍으로 피해를 입은 28세대에 전달했다. 

    이어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청렴 리플렛과 코로나19 예방 손소독제를 나눠주며 청렴문화 캠페인도 진행했다. 

    같은 날 관리본부 직원들은 감포공설시장을 찾아 노경합동 청렴문화 확산 캠페인을 펼쳤다. 

    노경합동으로 시행한 행사에서는 청렴스티커가 부착된 마스크와 손소독 티슈 등을 배부하며 청렴정책 및 실천의지를 홍보했다. 건어물 등 1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해 지역 아동센터에 전달했다. 

    김상돈 성장사업본부장은 “한수원 직원들의 이번 활동을 통해 코로나19와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청렴문화 확산 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지역 발전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