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군민의 안전 위해 근무하는 관계기관 격려
  • ▲ 이승율 청도군수와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은 지난 28일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현업기관인 청도경찰서, 청도소방서, 풍각․금천 119안전센터 상황실을 위문 방문했다.ⓒ청도군
    ▲ 이승율 청도군수와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은 지난 28일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현업기관인 청도경찰서, 청도소방서, 풍각․금천 119안전센터 상황실을 위문 방문했다.ⓒ청도군

    이승율 청도군수와 김수태 청도군의회 의장은 지난 28일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현업기관인 청도경찰서, 청도소방서, 풍각·금천 119안전센터 상황실을 찾아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추석 연휴기간에 군민의 안녕과 치안을 위해 교통대책, 순찰, 화재예방 등에  24시간 근무하는 현업기관 근무자들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고 사기앙양을 위해 위문 격려했다.

    청도군에서는 매년 설·추석 연휴기간동안 이승율 군수와 군민의 대변기관인 청도군의회 의장이 함께 기관을 방문해 오고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추석연휴기간에는 국민 모두가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가지지만 군민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현업기관에서는 더욱 긴장해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경찰서, 소방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