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경시는 문경시민의 날인 지난 15일에 맞춰 제25회 문경시 문경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문경시
    ▲ 문경시는 문경시민의 날인 지난 15일에 맞춰 제25회 문경시 문경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문경시

    문경시는 문경시민의 날인 지난 15일에 맞춰 제25회 문경시 문경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문경대상은 매년 문경시민체육대회 및 문화제 개회식에 시상함으로써 많은 문경시민들로부터 축하를 받아왔으나 올해는 문경시청 대회의실에서 수상자의 가족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했으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진행했다.

    외빈과 관객 없이 간소하게 진행된 시상식은 시민들이 볼 수 있도록 문경시 유튜브에  영상을 게시한다.

    문경대상은 동산의원 전경홍 원장과 ㈜아세아 고규환 대표이사가 수상했으며 ▲문경 문화예술대상에 문경문화원 이욱 자문위원 ▲문경 체육대상에 점촌중앙초등학교 고금자 소프트테니스 코치 ▲문경 교육대상에 호서남초등학교 이재명 교장 ▲문경 산업경제대상에 점촌2동 이상필 주민자치위원장 ▲문경 농업대상에 ㈜문경약돌돼지(대표 권용훈) ▲문경 효행부문에 가은읍 주민 이차희씨가 부문상을 수상했다.

    고윤환 문경시장은 “시민의 날에 시상하게 돼 더욱 의미가 깊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문경시민의 기상으로 함께 이겨내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