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1일부터 22일까지 금강송에코리움에서 진행
  • 울진군(군수 전찬걸) 청소년수련관은 ‘솔바람 청소년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울진군
    ▲ 울진군(군수 전찬걸) 청소년수련관은 ‘솔바람 청소년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울진군
    울진군(군수 전찬걸) 청소년수련관은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한 몸, 원활한 의사소통, 만족스러운 관계개선을 위한 ‘솔바람 청소년 가족캠프’ 참가자를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가족캠프는 금강소나무 숲에서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생각하고 사춘기 자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11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2일간 금강송에코리움에서 진행되며 금강소나무 숲 체험 및 가족관계 향상 공동체 활동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상은 울진군에 주소를 둔 청소년(초등학교 4학년~6학년)과 보호자 1명으로 20가족(4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울진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고 신청서를 작성해 울진군청소년수련관 3층 사무실로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전찬걸 군수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활동의 활성화와 코로나 우울증 극복 응원을 위한 가족캠프를 운영하게 됐는데 이번 캠프가 사춘기 자녀와 부모님 간 사랑을 더욱 키울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이틀 동안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