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SBS 배낭메고 인생네컷, 청도군 곳곳 촬영

오는 11월 16일 방영 예정, 청도군 대표 관광명소 소개

입력 2020-10-23 02:02 | 수정 2020-10-26 16:15

▲ 청도군은 SBS 촬영팀이 지난 21일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낭메고 인생네컷’ 촬영을 위해 청도군을 방문했다.ⓒ청도군

청도군(이승율 군수)은 SBS 촬영팀이 지난 21일 신규 여행 예능 프로그램 ‘배낭메고 인생네컷’ 촬영을 위해 청도군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배낭 메고 인생네컷’은 4명의 뮤지션들이 인생사진을 얻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으로 2AM 창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 원미연, 이치현과 벗님들의 이치현이 출연하며 지난 9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에 방송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주요 촬영지는 언택트 여행지이자 야간관광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청도읍성과 현존하는 빙고 중 가장 오래된 청도 석빙고, 경부선 폐철로를 활용한 청도 레일바이크, 코미디의 역사와 발전상이 담긴 전국 유일무이한 한국 코미디타운, 감 와인 맛에 취하는 와인터널에서 진행된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이번 청도군을 대표하는 관광명소 소개로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새롭고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로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 경제 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 방송은 오는 11월 16일 방영 예정이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