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포항 지정 특산물 ‘포항 해맞이빵’ 확장이전 기념식

입력 2020-10-24 15:55 | 수정 2020-10-26 16:42

▲ 포항 지정 특산물 해맞이빵은 확장이전 기념식 및 오픈식을 가졌다.ⓒ뉴데일리

‘포항 해맞이빵’이 신사옥을 짓고 오픈식을 가졌다.

포항 해맞이빵은 지난 40년 간 지역민과 관광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 온 포항지역 대표 특산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포항시 남구 중앙로 231번지에 새롭게 사옥을 짓고 24일 확장이전 기념식 및 오픈식을 열었다.

오픈식에는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 정해종 포항시의회 의장, 이재춘 포항시 정책특보, 김정재·김병욱 국회의원 사무실 관계자, 포항시의회 조민성 의원, 포항여성단체협의회 김정례 회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해맞이빵 새 사옥 영업시작을 알리는 현판식과 이호준(36) 대표의 인사말, 축사, 시식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호준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해맞이빵이 지난 50여년 간 대를 이어 포항의 특산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것은 시와 포항시민들의 사랑이 있었기 때문이다. 포항의 특산물로 포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을 수 있게 맛있고 건강한 빵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강덕 시장은 “포항시가 해양관광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 해맞이빵이 포항시민과 포항을 찾는 관광객들로부터 대표 먹거리로 자리매김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뉴데일리 경제

대구·경북

뉴데일리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