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성주사랑카드’ 출시
  • 성주군은 지난 18일 언택트 시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숨은 지킴이,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성주사랑카드를 출시했다.ⓒ성주군
    ▲ 성주군은 지난 18일 언택트 시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숨은 지킴이,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성주사랑카드를 출시했다.ⓒ성주군

    성주군은 지난 18일 언택트 시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한 숨은 지킴이인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성주사랑카드를 출시했다.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은 본인 명의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은행 방문 없이 모바일 앱 지역상품권 chak에서 간편하게 회원가입, 카드발급신청과 상품권 충전을 할 수 있다. 또 사용 가능한 가맹점 검색과 이용내역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온라인 가입이 어렵다면 본인명의 휴대폰과 신분증을 지참해 관내 농협을 방문하면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하다.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은 개인 월 50만원 한도 내에서 구입 가능하며, 카드출시를 기념해 10% 특별 할인(예산소진시까지) 혜택을 주고 있다.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은 NH농협, 한국조폐공사, 성주군이 제휴한 농협체크카드 겸용으로 상품권 충전액이 부족하거나 비가맹점 결재시는 체크카드 연결계좌에서 결재가 된다.

    성주군은 지역경제를 살리는 ‘성주사랑카드’의 이용확산 차원에서 SNS를 통해 이병환 성주군수를 시작으로 한 발급인증 릴레이운동 등 활발한 홍보를 펼치고 있다.

    카드형 성주사랑상품권 가맹점으로 등록하고자 하는 업체는 카드단말기에 농협가맹이 되어 있어야하며 사업자등록증, 신분증을 지참하여 성주군청 경제교통과로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