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기보 경북도의원(오른쪽 세번째)은 지난 9일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김천시 백옥동에 위치한 백옥 한마음요양원(대표 김종국)을 방문해 따듯한 나눔의 정을 전했다.ⓒ경북도의회
    ▲ 나기보 경북도의원(오른쪽 세번째)은 지난 9일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김천시 백옥동에 위치한 백옥 한마음요양원(대표 김종국)을 방문해 따듯한 나눔의 정을 전했다.ⓒ경북도의회

    나기보 경북도의원(김천)은 지난 9일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김천시 백옥동에 위치한 백옥 한마음요양원(대표 김종국)을 방문해 따듯한 나눔의 정을 전했다.

    백옥 한마음요양원은 전문사회복지사와 요양보호사 등의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 노인복지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날 나기보 도의원은 손수 준비한 위문품을 백옥 한마음요양원에 전달한 후, 시설종사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나 도의원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과 사회적 약자들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감소하고 있어서 걱정”이라며 “도의회 행정보건복지위원으로서 취약계층에 대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체계 구축을 통해 사회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