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식사, 국민의례, 졸업식사, 학위 및 상장수여 진행
  •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19일 11시 기린체육관에서 대면·비대면(유튜브 및 Google Meet) 복합방식을 통해 2020학년도 학위수여식을 했다.ⓒ대구한의대
    ▲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19일 11시 기린체육관에서 대면·비대면(유튜브 및 Google Meet) 복합방식을 통해 2020학년도 학위수여식을 했다.ⓒ대구한의대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지난 19일 11시 기린체육관에서 대면·비대면(유튜브 및 Google Meet) 복합방식을 통한 2020학년도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학위수여자는 학사 1474명, 석사 74명, 박사 28명, 석·박사 통합 1명이며 개식사, 국민의례, 졸업식사, 학위 및 상장수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변창훈 총장은 졸업식사에서 “대구한의대의 최근 발전상과 향후 청사진을 제시하며 모교에 대한 자부심과 자긍심을 키워주는 자랑스러운 대학으로 거듭날 뿐만 아니라 졸업생여러분들의 발전과 성공을 함께 기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학위수여식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으며, 감염병 예방 대응지침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로 오프라인 참석인원을 최소화하고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