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 LINC+사업단은 포항 라한호텔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U+(UPGRADE) 워크숍을 개최했다.ⓒ위덕대
    ▲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 LINC+사업단은 포항 라한호텔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U+(UPGRADE) 워크숍을 개최했다.ⓒ위덕대
    위덕대학교(총장 장 익) LINC+사업단은 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포항 라한호텔에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해 U+(UPGRADE)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지역사회와 연계해 새로운 가치 창출과 현장실무능력을 갖춘 지역맞춤형 창의융합 인재를 육성해 ‘지속가능한 산학협력선도대학 모델 구축’의 비전 달성을 위해 LINC+사업단의 6개 트랙 주임교수와 협약기업 및 기업전문교수와 함께 진행했다.

    2차례의 자체평가위원회 평가결과를 바탕으로 사업단 및 트랙별 환류방안을 강구해 2021년 5차년도 사업계획에 포함하고 사업단의 운영방향과 성과확산을 위한 전략수립 등의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역산업의 특성과 산업체 요구를 반영한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모델을 도출하기 위해 협약기업 및 기업전문교수의 의견을 청취해 5차년도 사업계획의 방향성을 설정했다.

    LINC+사업단 전담직원은 4차년도 사업운영을 통한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의 통합 및 분리, 문서공유 및 협업을 통한 업무의 시너지효과를 달성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했다.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 업무관리에 대한 효율적인 운영방안에 대한 난상토론을 통해 개선방안을 강구했다.

    LINC+사업단 단장 이성환교수는 “2021년에도 지속적인 코로나19 영향이 예상되는바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방안 강구와 상황에 적합한 혁신적인 교육방식을 선정해 최적화된 교육방식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