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동선 학생회장 장학금 기부 장면. 이근용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제일 우측), 원동선 대구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장(제일 오른쪽).ⓒ대구사이버대
    ▲ 원동선 학생회장 장학금 기부 장면. 이근용 대구사이버대학교 총장(제일 우측), 원동선 대구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장(제일 오른쪽).ⓒ대구사이버대

    대구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원동선 회장이 모교에 발전기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15일 이번에 기탁받은 발전기금은 대구사이버대학교의 발전과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재학생들의 학업 부담 경감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0일 진행되었던 발전기금 전달식에는 대구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원동선 회장의 부모님께서도 자리를 함께해 뜻 깊은 자리가 됐다.

    원동선 총학생회장은 “대구사이버대학교에 재학하면서 특수교육과 치료분야에서 많은 지식과 경험을 쌓게 됐고, 장애인과 함께 하는 대구사이버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 기회가 되는대로 모교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발전기금을 기부하겠다”고 말했다.

    이근용 총장은 “원동선 총학생회장의 발전기금 기부에 감사드린다. 우리 대학이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