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K-POP 방송댄스 등 3가지 강좌 운영
  • 봉화군청소년센터는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을 위한 체육프로그램 K-POP 방송댄스교실을 운영하고 있다.ⓒ봉화군
    ▲ 봉화군청소년센터는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을 위한 체육프로그램 K-POP 방송댄스교실을 운영하고 있다.ⓒ봉화군
    봉화군청소년센터(센터장 이금성)는 지난 25일부터 12월 23일까지 수능을 마친 고3 수험생을 위한 체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동안 입시 준비로 몸과 마음이 지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체력을 단련시켜줄 수 있는 학생들을 위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강좌는 △K-POP 방송댄스교실 △복싱로빅&필록싱교실 △토탈헬스교실 등 3가지 강좌가 운영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3 학생들은 “수능 이후 비교적 시간이 많이 여유로워져서 뭘 해야 할까 고민이었는데 고3 수험생만을 위한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참여하고 있다”며 소감을 전했다.

    엄태항 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열심히 달려온 수험생들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지친 고3수험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